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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Excel에서 검사 목록을 만드는 방법

Enhold 2021. 1. 7. 11:24

다른 사람과 공유하기 위해 또는 단순히 자신의 추적을 위해 스프레드 시트를 작성하는 경우 체크리스트를 사용하면 Microsoft Excel에서 데이터를 쉽게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스프레드 시트에서 체크리스트를 만들고 자신의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왜 체크리스트인가? 여행을 위해 포장 할 품목, 회사 제품, 명절 선물 목록, 월별 청구서 또는 작업 추적에 체크리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확인란 양식 컨트롤을 사용하여 Excel에서 원하는 항목에 대한 검사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개발자 탭에 액세스

Microsoft Excel에서 확인란 양식 컨트롤을 사용하기 전에 개발자 탭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Excel 상단에이 탭이 표시되지 않으면 추가하는 데 1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Excel 리본의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롭 다운 목록에서 “리본 사용자 지정”을 선택합니다. 또는 메뉴에서 파일> 옵션> 리본 사용자 지정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창 오른쪽의 “리본 사용자 지정”에서 “기본 탭”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그 아래 목록에서 “개발자”옵션 옆의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확인”을 클릭 한 다음 Excel 옵션 창을 닫습니다.

관련 : Microsoft Office 리본에 개발자 탭을 추가하는 방법

Excel에서 항목 목록 추가

체크리스트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목록 항목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언제든지 항목을 추가하거나 제거 할 수 있지만 이렇게하면 확인란을 추가해야하는 시작이됩니다. 물론 필요한 행 또는 열 머리글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목록 항목에 대한 확인란 추가

체크리스트의 작업 부분은 확인란입니다. 여기에 개발자 탭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해당 탭을 선택해야합니다. 목록의 항목으로 이동하여 체크 박스를 원하는 항목 옆에있는 셀을 클릭합니다.

리본의 “컨트롤”섹션에서 “삽입”버튼을 클릭합니다. “Form Controls”영역에서 “Checkbox”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커서가 더하기 기호와 같은 십자선으로 변경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서리를 드래그하고 체크 박스가 표시되면 손을 뗍니다.

기본적으로 확인란에는 기본 체크리스트에 필요하지 않은 레이블이 첨부됩니다. 해당 텍스트를 선택하고 “백 스페이스”또는 “삭제”키를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 확인란 컨트롤을 선택하고 필요한 경우 모서리를 끌어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체크 박스 포맷

체크 박스를 삽입 한 후 원하는 경우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확인란 컨트롤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실제 컨트롤을 포함하는 셀이 아닌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해야합니다. 바로 가기 메뉴에서 “포맷 컨트롤”을 선택합니다.

“색상 및 선”및 “크기”탭이 표시되어 선에 색상을 지정하고, 채우기 색상을 추가하고, 확인란의 크기를 조정하고, 가로 세로 비율을 잠글 수 있습니다. 변경 한 후에는 반드시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체크 박스 값 및 셀 링크

작업 할 수있는 다른 탭은 “제어”탭입니다. 이를 통해 값을 설정하고 필요한 경우 셀 링크를 추가하고 3D 음영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체크 박스 값

기본적으로 확인란은 삽입 할 때 선택 취소되어 있습니다. 작성하는 체크리스트 유형에 따라 대신 기본적으로 확인란이 선택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항목을 선택 취소하도록 강제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컨트롤 탭의 “값”에서 “선택됨”을 표시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셀 링크

Microsoft Excel 수식과 함께 체크리스트를 사용하려는 경우 “제어”탭에서 “셀 링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상자에 셀을 입력하면 상자의 선택 여부에 따라 True 또는 False 값이 표시됩니다.

여기에 예가 있습니다. 체크리스트에 25 개의 항목이 있고 COUNTIF 기능을 사용하여 몇 개의 항목이 확인되었는지 확인할 계획이라고 가정합니다. 선택 및 선택 취소 된 상자와 관련된 True 및 False 값을 수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셀 링크”를 사용하려면 상자에 셀 참조를 입력하거나 스프레드 시트에서 셀을 클릭하여 자동으로 채우십시오.

나머지 확인란 추가

나머지 목록 항목에 확인란을 추가하려면 위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또는 더 빠른 방법을 위해 자동 완성을 사용하여 다른 항목의 셀을 통해 체크 상자를 복사합니다.

자동 완성을 사용하려면 체크 박스가있는 셀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커서를 놓습니다. 채우기 핸들 (더하기 기호)이 표시되면 드래그하여 추가 셀을 채우고 놓습니다.


할 일 목록을 표시하거나, 선물 목록을 만들어 두 번 확인하거나, 매달 지불하는 청구서를 추적하려면 Excel에서 체크리스트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목록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면 Microsoft Exce에 드롭 다운 목록을 추가하는 것도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