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이야기~!
welcom 자세히보기

Daily Life/Review

분기별 역대 라면 랭킹 ~! 판매순위 2011-2019

Enhold 2020. 3. 21. 20:08

 

안녕하세요!!!

 

한끼 식사로 역시나 라면만큼 음식은 없죠..

이젠 한국인들은 봉지라면 컵라면 한먹어본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바로 순위들어가도록하져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만약 데이터모으는 코딩이 필요하시면 아래 사아트에서 확인해 주세요~!!!^^(영어로 되어있지만 보시는데에 문제없으실꺼에요.)

https://enhold2.com/web-scraping-korea-ramen-sales-top-ranking-part1/

 

Web-Scraping Korea Ramen sales Top-Ranking : Part1 - Enhold_Tech %

Web-Scraping Korea Ramen sales Top-Ranking : Part1 - Python

enhold2.com


 

9위 - 삼양라면

 

 

역시나 역시가 긴 삼양라면입니다. 오래동안 출시한 만큼 맛을 모르는 사람도 없을 것이빈다. 

더이상 긴말이 필요없겠네요. 

 

 

8위 - 비빔면

 

여름이면 먹어야할 라면.

제 생각과 마찬가지로 판매가 2분기 3분기를 압도네요. 

따로 소스도 파는 정도면 매출이 더 많이 나올것입니다. 

집에서 소스만들어도 그맛이 안나오는데 

사서 비벼드세요.

 

7위 - 안성탕면

강호동이 좋아하는 라끼남 라면. 

안성탕면. 

이 라면도 오래동안 출시한 만큼 사랑 받고있는 라면입니다. 

이 라면하면 역시나 양은냄비에 끓여 먹는 맛.~!

 

6위 - 너구리

 

 

 

 

제가 좋아하는 너구리 입니다. 

외국에서 RTA라면이라고하죠.

우동 맛을 먹고싶을때 너구리죠. 

거기다가 가끔 다시마가 2개 나오는날에는 로또를 사야겠죠?

 

 

5위 - 육개장 사발면

 

오래동안 사랑받고있는 육개장입니다. 

봉지라면 보다는 역시 사발면 이 생각나는 라면이네요

저한테는 싼 가격에 빠르게 먹을수 잇는 라면으로 기억합니다. 

공부하다가 새벽에 출출할때 먹는 라면

 

 

4위 - 불닭볶음면

 

매운맛. 바로 불닭볶음면입니다. 처음 출시 되었을 때, 엄청나게 매운 맛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았고,

 

결국엔 마라 불닭볶음면이나 까르보불닭, 치즈불닭볶음면 같은 다양한 불닭시리즈를 출시할 수 있었는데요.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은 라면인데, 이렇게까지 무서운 속도로 따라 잡았다는 것은 어떻게 보면 더 대단한 것 같습니다.

 

외국에서도 이 라면 도전기가 그냥 한국 문화 코스처럼 되었네요. 

도전 정신으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위 - 짜파게티

 

 

 

 

전 짜장라면은 짜파게티 같아요. 다른 라면은 몬가 맛이 많이 달거나 기름맛이 강한에 

짜파게티는 딱 중간 적이고 쫄여서 먹으면 맛나게 먹을수있는 라면이죠. 

 

아무튼 짜파게티의 맛은 일요일 점심 잡았던 맛인데요.

 

2위 -  진라면 

 

 

진라면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라면인것 같네요. 

맛은 2가지 순한맛, 매운맛

전 순한맛을 좋아하지만, 완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진라면은 호불호가 갈리입니다. 

저는 세일할때 사먹는 라면이에요~!

 

 

 

1위 - 신라면

 

 

1위는 바로 신라면!

모른 퓨전라면에 어울리는 신라면~!

맛도 일품이지만 전 블랙 라면이 더 일품 같다는 . ㅋㅋ

신라면은 면빨 두깨도 적당하고 국물도 매콤해서 그냥  부쎠먹어도 맛있다는. 

역시 부동의 1위 신라면 입니다.